구글 서치 구글 애드센스 데드풀 '라이언 레이놀즈' 6 언더그라운드 홍보차 내한 - SBS '런닝맨'출연 조율중
본문 바로가기
연예계 소식

데드풀 '라이언 레이놀즈' 6 언더그라운드 홍보차 내한 - SBS '런닝맨'출연 조율중

by Quiet Kid 2019. 12. 1.

20191201

라이언 레이놀즈 내한

MARVEL 영화 데드풀로 잘 알려진 배우 '라이언 레이놀즈'가 새로운 영화 '6 언더그라운드(넷플릭스)'홍보를 위해 내일 12/02 내한하며, SBS '런닝맨'에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.


< 라이언 레이놀즈 내한 - 런닝맨 출연 >

라이언 레이놀즈 데드풀

먼저 라이언 레이놀즈의 2018년 '데드풀2'홍보차 내한하여 MBC'복면가왕'에 출연하였던 적이 있었죠,

 

따뜻한 목소리 '유니콘'의 정체는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!

복면가왕 | 따뜻한 목소리 '못된 유니콘 앞통수에 뿔난다 유니콘'의 정체는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! [복면가왕] 153회, 20180513

tv.naver.com

그리고 이번 내한에서는 런닝맨에 출연한다는 각종 언론 기사가 나와 화제가 되었었는데요, 하지만 SBS측에서는 아직 출연을 논의 중이며 라이언 레이놀즈뿐 아니라 멜라니 로랑(나우유씨미 출연)과 아드리아 아르조나(퍼시픽 림 출연)의 동반 출연을 협의 중이라고 합니다.

6언더그라운드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조나 내한

- 내한 일정 -

시간 일정
오전 11시 언론과 컨퍼런스
오후 5시 40분

6 언더그라운드 그린카펫(엑소와 만남)

- 카카오톡 #탭, Daum앱에서 시청 가능


< 6 언더그라운드 >

6언더그라운드

- 공개일 - 

12/13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

 

- 감독 / 대표작 - 

마이클 베이(트랜스포머, 더퍼지, 위자, 아마겟돈, 진주만, 나쁜 녀석들)

 

- 출연배우 / 대표작 -

라이언 레이놀즈(데드풀1,2), 데이브 프랭코(나우유씨미1,2), 멜라니 로랑(나우유씨미1), 아드리아 아르조나(퍼시픽림), 마누엘 가르시아 룰포, 코리 호킨스(스트레이트 아웃 오브 컴턴, 콩, 논스탑), 벤하디(보헤미안 랩소디, 엑스맨:아포칼립소)


'런닝맨'출연이 된다면 12월 중으로 방영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, 협의가 잘되어서 출연이 확정되었으면 좋겠네요!! 저는 근데 라이언 레이놀즈 보다 '멜라니 로랑 & 아드리아 아르조나'의 출연이 더욱 기대되는 것은 왜일까요...??ㅎㅎㅎㅎㅎㅎ

 

암튼 친한 할리우드 배우 '라이언 레이놀즈' 환영합니다!

 

!!!!!!!!!! 끝 !!!!!!!!!!

댓글